본문 바로가기
알.쓸.빙.잡/세상살이

곽도원 음주,, 아 형님 왜 그르셨어요 ㅠㅠ 디지털성범죄 근절 공익광고 출연료 반납 까지

by 서리니 2022. 9. 26.

지난해 던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곽도원 형의 리얼한 제주 살기를 보면서 상당히 좋은 이미지를 느꼈던 도원이 형, 수더분한 모습에 진심 반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거기서도 아침에 소고기 뭇국을 끓여 드시면서 이게 해장에 너무 좋거던요 하는 모습에서 아, 저형 주당이구나 하는 생각은 했었긴 해요, 뒷마당에 울창한 풀밭에서 열매도 직접 따서 먹고 거칠게 상남자답게 제초 작업하는 모습이 너무 정감 갔던 형이라 이번 사건에 마음이 참 좋지가 않네요 ㅠㅠ

 

음주단속 곽도원
음주단속 곽도원

곽도원 음주후 제주 애월읍 도로에서 잠들어 있다가 결찰에 단속되다

25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의 한 도로에서 본인의 차량을 세워 둔 채 차 안에서 잠을 자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도 제주 애월읍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 그곳이 상당히 조용한 곳이라 대리 기사를 부르는 게 상당히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어요, 또 TV 프로그램에서 나왔듯이, 관도원 형님이 지내고 있는 곳은 치킨 한 마리 배달비가 5천 원이라는 말을 한 기억이 있는데, 그만큼 외진 곳이라는 거겠죠,, 얼마 전 실검 뉴스에 제주도 배달비라는 이슈가 뜬 적도 있었죠, 이런 생각을 해볼 때 형은 정말 고의적으로 음주를 하려고 했던 건 아닌 듯해요, 하지만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았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큰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법적인 처리를 받기는 해야겠죠, 정말 안타깝네요,,

 

음주단속 곽도원
음주단속 곽도원

음주운전 곽도원 공익광고 출연료도 전액 반납

이번 음주 단속으로 도원이 형 광고 출연료도 전액 반납하게 됐다는 기사네요, '디지털 성범 위 근절' 공인광고라고 요즘 TV에서 많이 방영되고 저도 본 적이 있는데, 상당히 퀄리티도 좋고 도원이 형이 또 금찰, 경찰, 이런 역할이 느므 잘 어울려서 재밌게 봤었는데, 이번 사건으로 광고 출연도 취소가 되어 버렸다고 해요, 역할에 이렇게 잘 어울리는 배우도 없을 건데,,, 아쉽네요, 출연료도 만만치 않을 건데 말이죠, 아무튼 음주 운전은 어떤 이유로든 법적인 처벌을 분명히 받아야 하는 부분이고 또, 평소 제가 느낀 곽도원 씨는 먼저 반성을 하시지, 다른 싹수없는 공인들처럼 되려 빠져나가려는 행동을 하지 않을 것 같아요, 잘 못을 했으면, 진심으로 잘 못했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 역시 상남자의 모습이니까, 이번 일로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빠른 기간에 다시 스크린을 통해 만나 뵈면 좋을 것 같습니다. 힘내세요!!

 

 

댓글